티스토리 뷰

 

차오루 조세호 김구라 덕인 이유

 

개그맨 조세호와 피에스타 차오루가 우결을 찍을 줄 누가 알았을까요?

 

한 마디로 대박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렇다면 어떻게 이 두 사람의 조합이 이뤄졌을까? 아마도 김구라의 도움이 크지 않았을까 싶다.

.

 

알다시피 우리 결혼했어요 차오루 조세후 둘다 김구라 라인이니까요.

 

특히 조세호는 김구라가 많이 밀어주는 것은 다 알고 있고 차오루는 최근 김구라가 가장 많이 밀어주는 후배이기도 하지요.

 

 

과거에는 장영란이랑 김정민, 김새롬을 많이 김구라가 도와줬는데, 얼마전에 30대 여배우 발언을 하고 부터는 이런 저런 말들이 많아서 그런지 도통 도움을 주지 않더군요.

.


아무튼 차오루 요즘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도 나오고 그야말로 대박이네요.

 

 

라디오스타에서 한번 터트리고 나서 이렇게 무섭게 예능 대세로 떠오를 줄은 몰랐으니까요. 그런데 차오루 남편으로 조세호는 좀 아니라는 생각도 들죠.

 


그런데 네티즌들이 우결이 님과함께를 따라했다고 하는데, 솔직히 개그맨을 먼저 출연시킨 쪽은 우결이지요.

과거 우결에서 정형돈이랑 사오리 커플이 나와서 대박 재미를 준 게 사실이니까요.

 

 

아무튼 차오루가 대박이나서 피에스타 좀 인기있게 해주고 조세호도 착하니깐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김구라 알고 보면 정말 따뜻한 사람 같네요. 자기를 따르는 사람들 만큼은 정말 잘 챙기는 것 같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