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은 이혼사유 알고보면 부부갈등?


이재은 이혼은 이미 오래전부터 예고되어 있었다고 봐도 무방했죠. 여러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부부간의 문제가 그대로 드러났으니까요. 특히 SBS 스페셜 '이혼연습-이혼을 꿈꾸는 당신에게'서 보여준 이재은과 이재은 남편의 갈등은 벌써 이혼하고도 남을 만큼 심각했으니까요.

 

 

결국 이재은과 남편은 서로의 이견을 좁히지 못했고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그중 한 가지 갈등 원인은 바로 이재은의 다이어트였죠.

 

이재은은 결혼 후 활동을 중단하면서 자기관리에 실패해 살이 많이 쪘으니까요. 그리고 방송에서 이재은 남편은 이재은이 다시 자기 일을 찾기를 바라는 내용도 나오기도 했었죠.

 

 

아무튼 이런저런 갈등이 겹치면서 방송에서 서로 각방을 쓰는 장면도 나왔는데요. 나중에 이혼 후 소속사도 이걸 인정하더군요. 

 

그럼 이재은 이혼 사유는 정확히 무엇일까요? 여기에 대해 이재은이 한 번 인터뷰한 적이 있는데요. 어떻게든 남편의 잘못으로 돌리지 않으려는 노력이 눈에 보일 정도이더군요.

 

 

이재은은 이혼 이유에 대해 "전적으로 나의 개인사고, 잘잘못을 따질 문제는 아니다. 전 남편을 나쁜 사람으로 매도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냥 없는 얘기만 안 했으면 좋겠다. 댓글들 사이에서도 추측이 난무하는 게 많다. 저희가 헤어진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성격 차이, 이상향의 차이다. 한 곳을 바라보고 같이 가야 부부인데 같은 곳을 바라볼 수 없었다. 서로 잘 얘기한 결과, 그래도 좋은 감정이 있을 때 헤어지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으니까요.

 

 

그렇게 결혼 11년 만에 이혼 소식을 알린 이재은은 어찌 보면 좀 어린 나이에 빨리 결혼해 실수도 하고 오점투성이였다며 자신을 표현했는데요. 나름대로 결혼 생활을 지키려고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해요. 하지만 이렇게 남편과 계속 사는 건 아닌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남편과 대화 끝에 이혼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은 서로 잘 살길 응원하고 있다고 해요.

 

 

이로써 이재은은 2006년 4월 15일 대학 스승인 안무가 남편과 9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 후 다시 이혼 끝에 솔로로 돌아와 연기에 복귀하게 되었는데요.

 

현재 MBC 주말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역시 이재은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찰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그리고 무엇보다 이재은이 이혼 후에 더욱더 예뻐졌다는 사실이죠.

 

이재은 다이어트 20kg 감량비법 대단한 이유


8월 15일 이재은이 1대 100에 출연해 퀴즈를 풀었는데요. 이날 이재은이 직접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줘 화제가 되었죠. 이재은은 하루 1일 1식 다이어트를 했는데요. 오후 3~4시쯤에 먹고 싶은 걸로 한 끼를 먹고, 그 이후에는 야채나 과일 등 식감 있는 걸 먹어서 공복 상태를 안 만들었다고 해요.

 

 

그렇게 3~4개월 정도 꾸준히 식단 조절을 하고 운동을 하다 보니 무려 20kg이나 감량하는 데 성공했다고 하네요. 특히 이재은 다이어트 방법에서 중요한 것은 1일 1식과 함께 아침이든 저녁이든 시간을 내서 운동을 꼭 해주는 게 다이어트에 효과에 크다고 하네요.

 

 

이로써 이재은 다시 예전의 비주얼로 다시 돌아왔고 현재도 예쁜 비주얼을 자랑하며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 정말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편 이재은은 이날 1986년 드라마 '토지'에서 여주인공 아역으로 데뷔한 후 32년 차 배우임을 알렸는데요. 그러고 보니 이재은이 '용의눈물', '논스톱', '학교', '명성황후', '인수대비', '문희', '내 사위의 여자'까지 정말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었네요.

 

 

그리고 이날 1대100 이재은은 최고의 키스신과 최악의 키스신을 꼽았는데요. 최고의 키스신은 조인성과 찍은 것이었고 최악은 짜장면과 양파 등을 먹고 양동근과 찍은 키스신이더군요. 

 

 

끝으로 이날 1대 100 이재은이 비록 탈락하기는 했지만, 반가운 얼굴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것 같네요. 여기까지 "이재은 이혼사유 남편 갈등? 다이어트 이유" 스토리였습니다.